?추가)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34895#
150601 일간스포츠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2410529
1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구전설화 속 최고의 사기꾼 '봉이 김선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영화 '김선달'이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연우진, 전석호, 서예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사기단의 막내이자 인홍이 아끼는 동생 견이 역은 엑소 시우민이 맡아 눈길을 끈다.
울 민석이 이름이 견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 영화 데뷔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ㅁ
그룹 엑소(EXO)의 시우민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시우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시우민이 영화 '김선달'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세부적인 조율 단계라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별다른 문제가 없을 시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시우민이 출연 검토중인 영화 '김선달'은 대동강 물을 판 봉이 김선달 고전 소설을 영화로 만든 작품으로, 유승호가 주연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황정민·류덕환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그림자살인'(09)로 충무로에 데뷔한 박대민 감독의 6년만의 연출 복귀작이다.
엠 픽쳐스가 제작을 맡고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을 맡아 내년 개봉을 목표로 6월 중 크랭크인 한다.
시우민이 제의를 받은 역할은 김선달 사기단의 일행이다.
김선달이 아끼는 동생으로 순수하고 착한 성품을 가지고 있지만, 최고의 사기꾼을 꿈꾼다.
시우민이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실제로는 유승호보다 3살 형이지만 동생으로 등장하는 것이다.
한편 영화 '김선달'에는 유승호를 비롯해 고창석, 라미란 등이 출연한다.
울자..
시이니들 다같이 울자..
우리 댐을 건설하자..
울 민석이가 사극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